OPTIMUS SYSTEM

OPTIMUS
OPTIMUS OPTIMUS

메타버스 기반 훈련 체계

옵티머스시스템㈜는 METAVERSE기반의 교육훈련 서비스, DIGITAL TWIN을 활용한 제조산업 서비스, AI 로봇 기술을 기반의 민간 공공 로봇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적인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

ABOUT US

디지털 트윈
엔지니어링 서비스

옵티머스시스템(주)는 디지털 트윈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며, 로봇 자동화 공정, 에르고노믹스 분석, 물류 시뮬레이션, PLC 로직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옵티머스시스템(주) 디지털 트윈 서비스는 공정 최적화, 효율성 향상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도구입니다.

OPTIMUS
OPTIMUS

메타버스
합성전장 훈련 체계

DEIMOS는 메타버스 환경에서 현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훈련체계을 제공합니다. 군사 및 경찰 교육을 위한 메타버스 환경에서의 통합 전투 및 상황 훈련 솔루션을 제공하며, "공간 동기화 기술"을 기반으로 실전적인 훈련을 가능하게 합니다.

인공지능
서비스 로봇 솔루션

다양한 서비스 분야에서 활용되는 인공지능 서비스 모듈 및 AMR (자율 주행 로봇)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 우리의 서비스 로봇은 음성 및 영상 인식 능력을 활용하여 민간 및 공공 서비스를 지원하며, 통합 운영 플랫폼을 통해 공기청정, 방범, 안전 관리, 소방, 영상 시청, 알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OPTIMUS
OPTIMUS

IN HOUSE 시스템

다양한 시스템과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 환경에서 시스템 사이의 정보 전달 및 업무 지원을 위한 인터페이스 시스템을 개발하는 기술 및 데이터 변환 시스템 개발 기술 지원합니다.

OUR NEWS

VIEW ALL NEWS

OPTIMUS

Address

본사 : 대구시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순환로 1길 13-8

연구소 :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, 타워동 1101호

TEL

본사 : +82) 53-591-6176

용인 : +82)31-234-6176

성함*

회사명

연락처*

이메일

상담받고 싶은 내용*